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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보증정책

  1. 01

    아래의 규정에 따라 고객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 (해외 판매 제품 A/S 불가)

  2. 02

    무상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, 보증기간 내 불량 발생 시 무상 A/S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  (단,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판단시 유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)

  3. 03

    구매이력이 확인 불가 할 경우에는 제품의 시리얼번호(S/N No.)를 근거로 유/무상 서비스의 구분을 적용합니다.

  4. 04

   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의 A/S는 1:1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(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사용시를 원칙으로 하며, 불량 현상 또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)

  5. 05

    A/S 접수 자세한 문의는 구입처 및 본사 서비스센터(1522-1003)를 이용하여 주시고, 담당자의 불량제품 유/무 확인 절차 과정을 거친 후 진행됩니다.

고객의 소리 프로세스

고객님의 제안이나 건의 사항 또는 불편한 부분에 대하여 아래의 절차에 따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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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22 - 1003

평일 AM09:00~PM18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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